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위메이드 미르4 사전예약 이벤트

by Info. 2020. 11. 3.

미르4 사전예약 이벤트 확인

 

미르 또는 미르의 전설을 생각하면 어릴 때가 생각이 납니다. 스마트 폰이 없던 시절 PC방의 아르바이트를 하며 미르의 전설 2에 완전히 빠져 있었습니다. 거의 1년 이상을 잠자고 밥 먹는 시간 빼고 하루에 15시간 미르의 전설 게임을 했었던 것 같네요.

 

 

그때 당시 국내에서는 지역별로 하는 게임들이 달라서 어떤 지역에서는 미르가 인기 있고 다른 지역에서는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선호도가 달랐는데요.

 

저는 그 후로 미르의 전설을 접었지만 중국으로 넘어가며 엄청난 인기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는 소식을 접했었던 추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되는 미르4는 다시 한번 K-FANTASY를 주 특징으로 세계시장을 공략하려고 합니다. 또한 출시 전 사전 예약을 하게 되면 다양한 이벤트의 보상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번 해볼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이왕 시작하는 거 사전 예약과 이벤트에 신청하여 보상을 받으면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이 글의 목차

1. 사전 예약 이벤트

2. 마방진 빙고 경품 이벤트

3. 친구 초대 이벤트

미르4의 다양한 이벤트

 

사전 예약 이벤트

미르4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위메이드 미르4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인증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사전예약을 신청하게 되면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해줍니다.

 

사전 예약자 보상 아이템으로는 한정판 기념 반지인 비천 왕국의 신비로운 반지와 동전 10만 개, 무기의 강화 수치를 올릴 수 있는 신비로운 강화석을 제공합니다.

 

 

거기에 더불어 우리가 모바일로 어플을 다운로드하는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이렇게 4대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비천 왕국의 봉인 상자와 중형 체력 물약 100개, 중형 마력 물약 100개, 아공전서 5개, 동전 5만 개를 추가로 지급합니다.

 

옛 추억을 떠올리면 아공전서는 자신의 마을로 돌아갈 수 있는 아이템이며 각종 물약도 체력과 마력을 위한 아이템인데 게임에서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하지만 게임머니로 매번 사는 것 역시 부담이긴 합니다.

 

이렇게 초반에 렙업을 위한 기초적인 아이템들과 코인을 제공하기에 사전 예약 등록을 한 후에 시작하시는 분과 그렇지 않은 분의 차이는 크게 날 것입니다.

 

 

비밀의 마방진 빙고 경품 이벤트

이러한 미르4는 사전예약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비밀의 마방진 빙고의 경우에는 사전 예약 후 미르 4의 다양한 소셜 커뮤니티에 가입을 하고 각 마방진의 영상을 하나씩 시청하게 되면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붉은색의 카드를 클릭하여 1일 1회씩 영상을 시청하면 마석을 하나씩 획득하게 되며 오픈된 카드를 한 줄 빙고로 완성하면 마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마석을 이용하여 다양한 경품에 도전이 가능합니다.

 

경품으로는 갤럭시 Z폴드와 버즈 라이브, 구글 기프트, BHC치킨 구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또한 미르 4로 친구를 초대하게 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저도 게임을 할 때를 생각하면 혼자 하는 것보다 친구들과 어울려서 하는 것이 훨씬 재미있고 서로 경쟁도 해가며 지속적으로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우선 사전 예약을 하면 자신만의 URL 코드가 생성이 됩니다. 그러한 코드를 게임을 시작하려는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친구 역시 사전 등록을 하게 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인데요.

 

나의 공유된 코드를 가지고 친구 1명이 가입하게 되면 사북 왕국의 봉인 상자 1개. 5명이 가입을 하면 봉인 상자 5개, 10명 이상이라면 봉인상자 10개와 비천 왕국의 한정판 증표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이왕 시작하는 모바일 게임 미르 4를 함께 할만한 친구를 초대하여 같이 해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며 유용한 아이템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 외에도 위메이드 미르4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개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계 게임 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작정하고 만든 K-FANTASY 게임 미르4. 케이 팝과 케이 컬처를 넘어서 게임 시장 역시 한류가 불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