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건강식품

새싹보리 분말 추천

by Info. 2020. 12. 11.

새싹보리분말

새싹보리 분말 알아보기

 

한때 대장균과 쇳가루가 섞인 새싹보리 분말 때문에 뉴스에도 나오고 큰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하지만 그러한 걱정 없고 저도 현재 섭취하고 있는 제품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또한 새싹보리 분말 제품을 구매 예정에 있다면 꼭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 여물지 않은 새싹 보리잎으로 가공된 분말은 우리가 섭취하게 되면 여러 방면으로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거나 생소한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각종 다이어트, 간 기능 개선, 체내 콜레스테롤 개선, 혈압, 장 건강, 뼈 건강 등등 다양한 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새싹보리 영양소와 섭취가 필요한 사람, 그리고 새싹보리 효능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싹보리의 모든 것을 알아봅시다

 

새싹보리 분말 구입 시 확인해야 할 것

 

우선 제품 구입 시 꼭 확인해야 할 사항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폴리코사놀의 함량

폴리코사놀의 경우에는 혈관의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조절해 주는 유용한 성분입니다. 그리고 새싹보리에는 이러한 성분이 많이 들어있고 이러한 효과를 보기 위해 섭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새싹보리 분말 제품의 폴리코사놀의 함량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2. 금속 이물 성적서 확인

몇 달 전에 문제가 생겼던 새싹보리 분말의 쇳가루 파동의 여파가 아직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갑자기 높아진 인기로 인하여 분말을 취급하는 업체가 우후죽순 생기며 시설을 제대로 갖추지도 않고 생산을 해낸 것이 화근이었죠.

 

또한 분말의 원료 역시도 한 몫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제대로 된 생산 설비를 갖추고 검사 성적서가 구비되었으며 원료의 생산지는 어디인지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3. 무방부제, 무합성첨가물

제조 과정이나 유통에서 제품을 오래 보관하기 위해 또는 인위적인 색상을 내기 위해 첨가하는 화학 방부제와 합성 첨가물이 없는 제품으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 역시도 성적서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새싹보리 분말 파는 곳

 

저 역시도 새싹보리 분말을 아침마다 샐러드에 섞어서 함께 섭취하고 있는데요. 종종 요거트에도 섞어서 마시면 새싹보리의 깊은 맛과 함께 심리적으로도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섭취하는 제품은 '건강한 청년들'에서 생산한 새싹보리 분말 제품으로 정직과 신뢰를 모토로 연구하고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또한 이 회사의 제품은 에어로 분말을 만드는 공법으로 쇳가루 등의 염려가 없는 것이 특징이죠.

 

새싹보리 분말 제품은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녹색으로 된 분말의 경우에는 폴란드산 유기농 원료로 노지에서 재배한 새싹보리 잎만을 주원료로 사용하였습니다.

 

연한 베이지 색상 분말은 국내산, 무농약, 수경재배로 새싹보리의 잎과 뿌리가 함께 주원료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최근에 이슈가 있었던 만큼 새롭게 시험, 검사성적서를 확인받았으며 무첨가물, 무방부제, 무화학비료, 무농약 등의 인증 역시도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폴란드산 유기농 제품을 섭취하고 있는데 유기농으로 재배한 과일과 야채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것들과 비교했을 때 20~65% 정도 더욱 좋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3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새싹보리의 원 성분은 유지하되 살균 처리는 확실한 국내 유일의 기술인 아쿠아 플라스마 공법으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항들의 더욱 자세한 것들은 새싹보리 분말 파는 곳의 내용을 통하여 알아볼 수 있으며 인터넷으로도 충분히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새싹보리의 효능과 어떠한 분말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그리고 추천드리는 새싹보리 분말 제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