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보험, 대출

KTB 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by Info. 2020. 10. 21.

KTB 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알아보기

저는 주식 계좌가 3개 정도 있습니다. 투자 분류에 따라 꾸준하게 가지고 갈 주식을 보관하는 계좌와 단타의 목적 계좌, 그리고 달러 등을 보관하는 계좌들로 나누고 있죠.

이러한 증권사들의 선택은 양질의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하는 증권사를 찾아서 가입을 해놓은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KTB 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가 눈에 들어옵니다. 특히 주식을 1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해서 받게되었는데요.

비대면이라는 것은 코로나 사태 이전에도 있었지만 이후에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대면이 부담스러우며 계좌를 하나 만들려면 시간을 내서 증권사나 은행을 찾아서 가서 신원을 확인하고 만들어야 하는 계좌를 이제는 집에서도 PC나 스마트폰으로 신분증만 있으면 편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사람들과의 접촉도 피할 수 있으며 시간도 아끼고 비용도 아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네에 은행들은 많지만 증권사는 지점이 많지 않다는 것도 단점입니다.

 

이러한 단점들을 보강하고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비대면 계좌개설이죠. 또한 이러한 것들에 각종 증권사들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알아보기

NH투자증권 나무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알아보기

 

KTB 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주식 증정 이벤트

KTB 투자증권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에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완료한 신규 고객 또는 휴면 고객에게 코스티 200에 포함되어 있는 국내 주식 1주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다만 랜덤으로 주식이 선택되어 어떤 주식이 입고될지는 선택하거나 할 수 없으며 주는 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별로 관심이 없었던 회사의 주식이라도 우선 무상으로 받게 되면 관심이 생길 것이고 투자 공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KTB투자증권 주식 증정 이벤트는 모바일이나 PC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하여 우선 대상 여부를 확인하고 비대면으로 계좌를 만든 후에 이벤트 신청(필수)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위의 사항을 전부 완료한다면 다음날 영업일에 자동 랜덤으로 국내 주식 1주가 들어오게 되죠.

또한 온라인으로 국내 증시에 투자를 한다면 수수료 역시 0.005%로 거의 무료 수준의 수수료를 평생 동안 적용받게 됩니다.

 

그리고 차량을 증정하는 거대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현대 제네시스 G80을 지급하는 거대한 이벤트이죠. 제네시스 G80은 5천만 원에서 6천만 원을 오가는 프리미엄급 세단입니다.

이벤트 대상자는 비대면 또는 제휴 은행에서 개설한 CMA, 주식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대상이며 상장된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K-OTC, 코넥스, ETF, ETN의 거래대금을 모두 포함하며 합산하여 1억이 넘는 금액이라면 1장의 응모권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응모권은 거래 시마다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예수금, RP, 채권, CMA, 주식의 평균 잔액 등이 100만 원 이상이면 또한 응모권 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타사에서 거래하는 증권들을 KTB투자증권으로 옮기게 되면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타사에서 옮겨지는 증권들의 금액에 따라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까지 현금을 지급합니다.

해당 이벤트도 역시 비대면 주식계좌를 신설 또는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타사 대체 입고의 경우에는 크게 어렵지 않고 해당 어플에서 터치 몇 번만으로 가능하며 잘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KTB 투자증권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하면 됩니다.

그 외에도 종목을 추천해주는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을 1달간 사용할 수 있으며, 우대혜택으로 전용 창구 이용과 사은품 증정 등의 VIP 서비스, 상조물품 무료 지원 서비스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KTB 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주식투자라고 하면 대한민국 사람들은 혀를 내두릅니다. 제대로 된 금융지식을 배우지 않은 채 한낱 일확천금을 바라보고 잘못된 투자로 인하여 패가망신 한 사람들의 경우를 많이 봐서 그런 것이죠.

 

하지만 선진국 특히 미국의 부자들 그리고 일반 중산층들은 80%가 금융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부동산 예찬론과는 아주 다른 양상이죠. 어렸을 때부터의 올바른 금융 지식을 습득하고 증시와 원자재 등에 관심을 갖으며 무리하지 않고 꾸준하게 투자하는 미국인들은 패가망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익과 더불어 재산 증식을 도모하려면 살면서 투자는 언제나 하고 있어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KTB 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건강한 금융 투자로 언제나 여유롭고 생기 넘치는 부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