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보험, 대출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알아보기

by Info. 2020. 12. 14.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확인

 

증권사의 이벤트 혜택을 잘 받게 되면 나의 재테크와 투자에 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저의 경우에는 엔비디아나 애플 주식을 무료로 1주씩 받아보기도 했고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여 금전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투자자들이 가장 관심 있어하는 미국의 나스닥과 한국의 코스피는 연일 전고점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인하여 미국의 달러는 많이 풀렸고 추가 부양책의 협상도 진행되고 있으며 금융권에서는 타결이 될 것으로 보고 있죠.

 

추가 부양책이 타결되고 달러가 또다시 풀리게 되면 증시의 지수는 또다시 가파르게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무조건 돈을 풀어 경기를 부양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지만 어쨌든 증시에는 단기간 호재입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주식과 특히 미국 주식에 관심을 가지게 됐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이러한 흐름에 편승해 투자하여 수익을 기대해봐야 하겠는데요.

 

 

투자에 앞서 어떠한 증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선택이 고민된다면 증권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증권사는 시스템이 비슷하고 망하게 되어도 내 주식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내 재테크에 도움이 되려면 각종 이벤트 혜택과 수수료를 잘 살펴보고 선정하시면 됩니다.

 

그중에서도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시에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목차

- 미래에셋대우 주식 거래 수수료 이벤트

- $50 지급 이벤트

- 슈퍼딜 경품 제공

-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제공

- 타사 순입금, 순입고 현금 지급

 

 

미래에셋대우 주식 거래 수수료 혜택

우선 미래에셋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로는 수수료 우대 혜택이 제공됩니다. 미래에셋 비대면 계좌개설을 신규로 만들거나 또는 휴면 고객에게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거래 시에 혜택을 줍니다.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는 무료로 제공되며 해외주식(미국, 중국, 일본, 홍콩) 온라인 거래 수수료는 특별 인하하여 0.07%입니다.

 

 

미국 주식의 경우에는 국내 주식과는 다르게 수수료의 부담이 매우 큰 편입니다. 몇 백만 원에서 몇천만 원의 금액을 거래 시에 수수료가 엄청 나오는 편이지만 이러한 혜택을 받게 되면 0.07%, 거의 무료에 가까운 거래 수수료로 미국 주식 등에 거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최대 $50 지급 이벤트

또 하나의 주목할만한 미래에셋 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중 하나는 미국 달러로 50달러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증권사의 달러 지급 이벤트 중에서는 50달러가 가장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선 미래에셋대우 증권사에 최초 신규 고객에게 해당되며 다이렉트로 비대면 주식 계좌 개설. 즉, 다른 플랫폼을 통하지 않고 직접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를 개설 시에 우선적으로 $10를 지급해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개설한 계좌에서 해외 주식 1주 이상만 거래를 해도 40달러를 추가적으로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어차피 주식 투자를 위해 만든 계좌이기 때문에 거래도 하고 현금도 지급받을 수 있는 알찬 이벤트라 생각됩니다.

 

</center

 

슈퍼딜 경품 이벤트

이렇게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50달러도 지급받고 슈퍼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10매가 지급됩니다.

 

이러한 응모권은 경품의 행운에 당첨되기 위해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어마어마한 경품들이 제공 예정에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3 롱 레인지, LG 그램 노트북, 호텔 숙박권, 온누리 상품권, 해외주식 증정, 네이버 페이 포인트 1만 원 충전권 등이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이러한 응모에 당첨되어 해외주식 증정을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 당시 원화 시세로 40만 원 정도의 엔비디아 주식이었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당첨이 되지 말란 법은 없습니다.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제공

보통 증권사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할 때에는 15분이 지연된 시세를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거래에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실시간 시세를 보려면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밖에 없었죠.

 

하지만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혜택으로 이러한 지연 시세에서 실시간 시세를 별다른 신청 없이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타사 순입금, 순입고 시 현금 증정 이벤트

해당 이벤트 기간 중에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하여 타 금융회사에서 미래에셋대우 계좌로 순입금을 하게 되면 금액에 따라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 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타사의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계좌로 순입고 시에도 입고된 주식의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매매 조건이 따르는데요. 순입금이나 입고 후에 주식 거래를 100만 원~500만 원 이상을 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미 거래를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크게 문제 될 것이 없는 이벤트 조건입니다.

 

그 외에도 각종 투자정보와 환전을 하지 않아도 원화로 자유롭게 해외 주식을 살 수 있는 서비스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무쪼록 성공하는 투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