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보험, 대출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확인

by Info. 2020. 12. 8.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확인하기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소세는 줄어들지 않고 있지만 주식 시장은 이제 어느 정도 적응도 되고 코로나의 이슈가 크게 부각되지 않는 시장의 분위기입니다.

 

왜냐하면 한국의 코스피도 그렇고 미국의 나스닥 지수도 지속적으로 전고점을 돌파하고 있으니까요. 물들어올 때 노 저으란 말이 있듯이 많은 투자자들이 해외주식과 국내 주식 투자 대열에 합류하여 많은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이제라도 재테크와 주식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어떠한 증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텐데요. 올바른 증권사의 선택으로 투자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각종 이벤트로 나에게 도움을 주는 혜택을 잘 알아보고 증권사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삼성증권에서 가성비 넘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공유해볼까 합니다.

 

삼성증권 이벤트 혜택 4가지

 

최대 $100 지급 이벤트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로는 우선 해외 주식 첫 거래 시 최대 $100를 지원해주는 투자지원금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2015년 1월 1일 ~ 2020년 11월 30일까지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에 한하여 이벤트를 신청한 후에 조건을 달성하게 되면 최대 $100를 지급해주는데요.

 

첫 가입을 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우선적으로 $20달러를 지급해줍니다. 그 후에 1백만 원 이상 해외주식을 온라인으로 거래를 하게 되면 추가로 $20 지급해 줍니다.

 

 

그 후에 5백만 원 이상 거래 시 $30 지급, 1천만 원 이상 거래 시에 또 추가로 $30를 지급해주어 총 $100의 거래 축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재테크와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몇 천만 원 단위로 거래들을 많이 하시기 때문에 1천만 원 이상만 거래를 하게 되면 1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 혜택 이벤트

해외 주식 투자를 본격적으로 하려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할 것이 거래 수수료입니다. 저도 역시 예전에 미국 주식을 거래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 때문에 많은 부담이 되었었는데요.

 

따라서 수수료를 싸게 해주는 증권사를 찾아 거래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리고 다른 곳을 볼 것도 없이 삼성 증권에서 이러한 수수료 혜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해외주식 거래 시에는 0.09%라는 거의 무료에 가까운 이벤트를 365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수료 혜택을 주는 대상 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유럽 6개국(영국, 독일,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포르투갈)입니다.

 

 

환율 우대, 실시간 시세 이벤트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를 만들고 온라인 거래 시에 참여할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로는 환율 우대 이벤트가 있습니다. 해외 주식에 투자를 하려면 당연히 그 나라의 통화를 사용해야 투자를 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나의 원화로 된 투자금을 해당 국가의 통화로 환전을 해야 하는데요.

 

환전을 할 시에는 고시된 환율 + 수수료가 포함되어 스프레드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고시된 환율 그대로 적용이 되는 것이 아닌 살 때는 비싸게 사게 되고 팔 때는 고시된 환율보다 더 싸게 팔 수밖에 없어 손해가 나게 됩니다.

 

이러한 환전 수수료 우대혜택을 많이 해주는 증권사가 나의 투자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삼성증권에서는 이러한 환율 우대 혜택을 무려 95%나 해주기 때문에(수수료를 95%나 깎아준다는 내용입니다.) 고시된 환율에 거의 비슷한 금액으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미국 달러의 경우에 95%, 유로와 엔화, 파운드는 85%, 위안, 홍콩달러는 75%의 환율을 우대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주식의 경험을 아직 해보지 않은 분들은 실시간 시세라는 것이 의아해할 수도 있는데요. 보통의 증권사들은 15분이 지연된 시세를 기본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가 미국의 테슬라를 사려고 할 때 매매 창에 보이는 시세는 15분 전의 시세이기 때문에 즉각적인 거래가 불편하게 되죠.

 

때문에 15분 지연 시세 말고 실시간 시세를 보고 싶다면 기존에는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고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삼성증권 이벤트를 통하여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후에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실시간 시세는 매월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단, 매월 신청을 해야만 적용이 됩니다. 터치 몇 번이면 끝나는 일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신청을 하면 될 것입니다.

 

 

해외주식 대체 입고 이벤트

타 증권사의 해외 주식을 삼성증권으로 옮기고 거래하면 최대 15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대체 입고되는 금액과 거래 금액에 따라서 현금을 제공하며 혜택이 차등 지급되는 이벤트입니다. 삼성증권을 제대로 이용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다른 증권사를 통해 투자되어 있는 주식들을 삼성증권으로 옮기고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주식 대체 입고 이벤트는 삼성증권에서 더욱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내가 하는 투자와 재테크에 다양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증권사의 이벤트를 잘 확인하고 투자를 하는 것이 현명한 투자일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