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와 오프화이트(Off-White)의 콜라보는 언제나 발매되어도 실패가 없이 많은 인기를 누립니다. 기존에 발매되었던 제품들이 이를 대변해주고 있죠. 나이키 오프화이트만의 디자인과 레터링 신발 고유의 로고 택까지 확실하게 다른 점을 보여줍니다. 대문에 많은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있고 관심이 없는 사람들마저도 소유의 욕구를 불러옵니다.
그만큼 신발을 구하려는 수요가 넘치고 공급은 한정되니 공식 판매가에 비해 상당히 높은 리셀가도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나이키 오프화이트 에어조던 4 'SAIL'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나이키 오프화이트 에어조던 4는 파리에서 열린 오프화이트 2020 패션쇼에서 새롭게 공개가 되었고 미국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발매일자가 확정되었는데요. 물론 예상을 했지만 드로우(응모 추첨) 방식으로 발매가 될 예정입니다.
세일 계열의 톤온톤 배색으로 기존의 레터링들과 로고 택은 여전히 같은 디자인을 택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세일 컬러가 오히려 매우 돋보입니다. 베이지의 산뜻한 색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소유하기를 원할 것이라는 주관적인 생각도 있네요. 저도 너무 마음에 들거든요.
나이키 오프화이트 에어조던 4 'SAIL'은 우선적으로 우먼즈만 선발매가 되지만 차후에 다른 제품들처럼 큰 사이즈도 나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에어 조던 4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에 그만의 독특한 감각을 더하여 오프화이트 만의 특허받은 대담한 텍스트 레터링과 차분한 컬러 조합이 멋스럽습니다. 풀 그레인 가죽과 그리드 메쉬가 신발 갑피를 감싸고 있고 투명한 직물 레이어가 은은하게 모던함을 더해줍니다.
블랙과 레드 컬러의 과감한 조합의 다른 나이키 오프화이트 제품도 확인이 되었는데요. 해당 제품의 발매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우선적으로 이번에 발매되는 제품에 더 관심을 가져야겠습니다.
나이키 오프화이트 에어조던 4의 공식 발매일은 2020년 7월 25일이며 공식 발매가는 269,000원입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점차적으로 국내외의 편집샵 등에서 라플과 드로우의 형식으로 발매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