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앱을 이용하면 매장 방문 전 미리 주문, 결제가 가능하고 메뉴 및 판매 상품 리스트도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료 오더 후 완료 시 스타벅스 파트너는 주문자가 설정한 닉네임으로 호출합니다. 해당 닉네임은 앱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앱 닉네임 설정 및 변경 방법
스타벅스 모바일 앱은 주문, 결제 기능 외에도 사진으로 저장된 이미지 쿠폰이나 교환권 등을 등록하고, 잔액도 적립할 수 있어 활용성이 다양합니다. 특히 계정 정보를 통해 나만의 닉네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설정 시 일반적으로는 A-16 등의 기호로 호출되지만, 귀엽고 재밌는 별명으로 설정해 놓으면 또 다른 스타벅스만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스타벅스 앱 홈 화면에서 'Other'를 선택합니다.
앱 접속 시 화면 하단에 메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의 더 보기(Other)를 터치합니다.
2. 화면 중간 계정정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화면 최상단 본인의 계정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닉네임과는 별개의 계정정보입니다. 그 아래로 별 히스토리, 전자영수증, 개인정보, 계정정보, 나만의 메뉴 아이콘이 있습니다.
3. 닉네임 설정 탭으로 들어간 후 버튼을 활성화합니다.
설정 탭은 메뉴 최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면 닉네임 사용 버튼을 활성화합니다.
약관 동의 후 프롬프트에 자신만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한글로 최대 6자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닉네임은 호출 및 영수증에도 표기됩니다. 변경 방법 역시 동일한 순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한 리워드 프로그램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등록은 매월 1일~말일 중 1회만 가능합니다.
3. 비속어, 영업 방해, 부적절, 발음이 어렵거나 판매 메뉴 리스트에 포함된 닉네임 등은 등록 제한 또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를 3개월 간 2회 이상 어기는 경우 해당 서비스를 30일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