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안녕하세요 신박한 세상입니다.
요즘 손연재 의자라고 불리는 커블체어가 아주 인기입니다.
추석 선물세트로 판매를 할 만큼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이미 몇 개월 전부터 에이블루 커블체어를 구매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 찾게 되어 온라인 구매를 했었는데 현재는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제가 살 때는 그런 이벤트가 없었는데.
좌식 책상에 앉아서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 편인데 기존의 좌식 의자들도 편하기는 하지만 바닥에 앉아서 하다 보니 자세가 구부정하게 되고 자꾸 허리나 어깨가 결리는 현상이 나타나곤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다른 의자를 찾던 도중에 바른 자세를 교정해주는 의자가 있다고 하여 커블체어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손연재 의자 에이블루 커블체어 구매
커블체어가 손연재 의자라고 불리는 이유는 손연재 님이 커블체어의 광고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광고 모델을 쓰느냐에 따라서도 상품의 가치가 달라지고는 하는데요.
커블체어의 경우에는 심플하면서도 가볍고 단단하고 자세 교정까지 해주는 과학적인 의자라는 입소문에 손연재 님의 광고 모델로 더욱 인기가 오른 상품 중 하나입니다.
보통 우리가 앉아서 지내는 시간은 평균적으로 7시간 40분이라고 합니다.
출퇴근과 회사 그리고 집에서도 이렇게 장시간을 앉아서 지내는 데 특히, 좌식으로 앉아 있는 것이 인체에 좋다는 이야기가 들리면서 많은 분들이 좌식 책상과 의자를 사용하는데요.
이런 시간만이라도 올바른 자세로 앉아 있어야 허리와 각종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날 어깨 결림과 담이 걸리는 이유도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하여 그러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구부정한 허리로 앉아있는 자세,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힘든 분들, 하루 4시간 이상 앉아 지내는 분들 또한 자세의 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커블체어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저도 이 의자에 앉게 되면서 장시간 작업에도 어깨 결림이나 허리 통증이 사라지고 올바른 자세가 어느 정도 교정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에이블루 커블체어 특징
커블체어에 처음 앉았을 때는 그동안의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하여 약간 불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의자에 앉게 되면 허리가 쭉 세워지면서 엉덩이를 약간 뒤로 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올바르지 못한 자세를 가졌던 분이라면 초반에는 허리 근육에 힘도 들어가고 약간 불편함을 느끼게 되죠.
하지만 등과 바닥의 말랑한 쿠션이 있어 딱딱하지 않고 어느샌가 익숙해져 올바른 자세로 앉게 되면 이것만큼 편한 의자가 없습니다.
그리고 커블체어는 인체 공학적 설계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통풍이 잘되며 지렛대 원리를 적용하여 탄성이 매우 좋아 허리를 잘 지지해주죠.
의자에 착석을 하게 되면 꼬리뼈가 상승하게 되고 등받이가 허리를 밀어주는 원리로 허리를 올바르게 지지해줍니다.
사이즈의 경우 처음 받아봤을 땐 약간 작은 듯했는데 이것 역시 틀어진 골반을 자연스럽게 모아줄 수 있도록 설계된 최적의 프레임을 적용하여 의자 자체는 작아 보이나 앉게 되면 충분한 공간이 느껴집니다.
에이블루 커블체어 사이즈
커블체어는 디자인과 사이즈별로 다르게 구비가 되어 있어 자신의 체형과 자세 정도에 따라 선호하는 것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몸집이 크신 분이라면 조금 더 큰 종류의 커블체어가 있습니다.
어린이용 제품도 있기 때문에 한창 성장하는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자세를 교정해 줄 커블체어를 선물한다면 그것 역시 좋은 방법일 것이라 생각이 되네요.
또한 좌식이 아니라도 소파나 의자 위에 놓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일반 책상에 앉아서도 자세의 교정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는 무게면에서는 최고 가볍습니다. 아주 가벼운 무게로 손쉽게 들 수 있고 이쪽저쪽 사용하려는 곳에 이동이 아주 편리하죠. 그래서 책상에 앉아서 사용을 하다가 티비를 볼 땐 소파에 놓고 바른 자세로 보는 것도 쉽습니다.
우리가 앉을 수 있는 곳에서는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심지어 운전할 때도 차량 운전석에 놓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운전할 수 있고 사무실 의자나 거실 바닥, 거실의 소파 등등 모든 곳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벼운 무게로 들고 다니기가 매우 수월하죠. 디자인도 심플하며 굴곡진 곡선이 어우러져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 앉았을 때 허리와 등이 체어에 딱 밀착이 되며 엉덩이는 약간 튀어나오게 되어 정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리고 커블체어의 바닥은 굴곡져 있기 때문에 바닥에 딱 달라붙어 있지 않으며 좌우로의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보통의 의자에 앉아서 바른 자세를 억지로 유지하려고 해도 어느샌가 구부정한 자세로 되돌아오기 마련입니다. 커블체어를 이용한다면 의자에 천천히 적응하면서 몸의 바른 자세가 유지되고 균형이 잡힐 것입니다.
더군다나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는 의자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사용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언제나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