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패션

피스마이너스원(피마원) 지디포스 나이키 파라노이즈 화이트 공개

by Info. 2020. 7. 27.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작년 11월 마니아들도 아닌 일반 대중들 마저도 뜨겁게 관심을 모았던 일명 '지디포스'.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가 이번엔 화이트의 컬러로 새롭게 발매됩니다. 기존의 검은색의 나이키 에어포스 1의 베이스에 지드래곤만의 스타일이 더해졌고 극한의 한정 수량만을 발매하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었는데요.

 

 

아직도 지디포스의 리셀가는 극악무도합니다. 특히 빨간색의 나이키 스우시와 GD가 사인한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 에어포스 1의 금액은 200만 원에서 250만 원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피스마이너스원 어떤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라고 불리는 브랜드 일명 피마원은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만든 패션 브랜드입니다. 피마원의 대표는 지드래곤의 친누나가 맡고 있습니다. 특히 피마원의 대표 로고인 데이지 꽃의 문양이 상당히 인상적이죠.

 

 

이러한 로고를 이용하여 일명 지디포스라 불리는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의 화이트 색상이 발매 예정이라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작년 11월 출시와 동시에 광풍이 불었던 분위기가 다시 한번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입니다. 특히나 흰색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특성으로 기존에 발매된 지디포스보다 더욱 인기가 높을 거라 예상이 됩니다.

 

 

K팝 스타이자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과 나이키의 합작품인 피마원 지디포스 파라노이즈 화이트. 화이트 바탕의 에어포스 1의 베이스에 블랙의 나이키 스우시와 신발끈이 포인트입니다. 거기에 더불어 피마원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꽃 로고가 텅 부분에 새겨져 있죠. 특이하게도 데이지 꽃의 색상도 검은색입니다.

 

 

일반 보급형(보급형이라고 해도 한정판입니다.) 피마원 포스는 그냥 흰색 바탕인데 반해 바탕에 덪칠이 되어 있는 지드래곤만의 작품 포인트를 준 파라노이즈도 눈에 띕니다.

 

 

피스마이너스원(피마원)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의 출시 예정일자는 2020년 9월경으로 예정이 되어있고 일반 예상 판매가는 $200입니다.

 

 

개인적으로도 화이트 계열의 신발을 좋아하는데 아무리 봐도 정말 이쁜 디자인과 색상입니다. 꼭 한번 겟하고 싶은 지디포스.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하여 소장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