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민커넥트로 배달 업무를 하는 경우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센터와의 상담이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문의 채널로는 유선 전화, 앱, 카카오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채널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배달의민족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배달 업무 수행 중에는 사고나 이동 수단 고장, 음식 파손, 오류 및 장애 등의 다양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비해 배민커넥트 고객센터는 실시간 상담을 제공합니다. 앱 내에서는 물론 카카오톡 채널, 전화 문의 등 다양한 채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채팅 상담보다는 전화 문의가 더욱 편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담 신청이 많을 시 연결이 늦어질 수 있으며, 긴급 상황이 아니라면 메신저 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수월할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문의할 수 있는 알맞은 방법을 확인하세요.
목차
배민커넥트 앱 문의
각종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앱 내 다양한 경로로 문의 가능합니다. 일반배차 시 화면 하단의 문의버튼 또는 AI 배차 시 '도움요청' 버튼을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배차 취소, 상태 변경, 배달 중 또는 배차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당일 업무 중 상담한 문의 내역들은 별도의 메뉴에서 전체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일반 배차 : 배차 화면 하단 → 문의 버튼 → 채팅 상담
● AI 배차 : 배차 화면 하단 → 도움요청 버튼 → 채팅 상담
● 당일 문의 리스트 및 내용 : 홈화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메뉴 하단 '문의내역'
※ 배차 취소 요청은 별도의 채팅 상담 없이 취소 버튼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배민커넥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는 배달 업무에 관한 내용보다는 신규 가입, 시간제 보험, 각종 서류 발급, 정산 등에 관련한 사무 업무 문의에 적합합니다.
업무 시작 전 별도로 채널을 검색하여 친구 추가 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담은 물론 각종 공지 및 이벤트, 안전 관련 등 라이더에게 도움 되는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센터 전화
업무 수행 중 긴급한 처리가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 및 배달 수단의 고장, 각종 장애, 오류 사항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또한 주행 중 메신저를 통한 상담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안전한 곳에 정지한 뒤 전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긴급한 사항들을 처리하고 있어 연결이나 답변이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 긴급 처리 사항이 아니라면 앱이나 카카오톡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 배민커넥트 전화 상담 : ☎ 1600-0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