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이벤트

by Info. 2020. 12. 19.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이벤트 확인하기

 

에픽게임즈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1월까지 매일 간 여러 게임들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홀리데이 세일과 함께 할인 쿠폰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죠.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은 18일부터 하루에 하나씩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당일 하루 24시간 동안만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한 게임은 영구적으로 소장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전에 루머로 나돌았던 게임 목록을 보시면 정말 대작 게임들만 리스트에 올라 있었는데요. 이는 그냥 루머로 지나갔을 뿐 맞는 리스트는 아니었습니다.

 

17일  다잉 라이트
18일  바이오하자드 7
19일  위쳐 3
20일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21일  어크 오리진
22일  메기솔 V
23일  이블 위딘 2
24일  파크라이 5
25일  폴아웃 4
26일  보더랜드 3
27일  몬헌 월드
28일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29일  호라이즌 제로 던
30일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31일  히트맨 2

 

이미 지난 날짜의 무료 배포된 게임을 보면 리스트와 전혀 맞지 않으나 혹자는 이 리스트들 중에 한 두 개 정도는 포함되어 있을 것이다라고 예상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작년에도 절대 풀리지 않았을 것 같은 GTA5와 문명 6 등이 함께 제공되었기 때문인데요. 이번 에픽게임즈 이벤트에서도 A급 대작이 제공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에픽게임즈 할인과 쿠폰

이렇게 매일 오픈되는 무료 게임 외에도 여러 가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게임들이 있으며 그 외에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에픽게임즈 런쳐로 접속하여 할인 쿠폰을 받게 되면 어떠한 게임을 구매하든지 간에 11,000원의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에픽 게임즈 할인 쿠폰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고 하며 자체적으로 할인해 주는 가격이 15,000원 이상인 게임들은 전부 이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같은 경우에 현대 17%의 할인을 하고 있는데 여기에 추가로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나온 대작 게임 사이버 펑크 역시 정가에서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GTA5의 경우에는 50% 할인 중인데 쿠폰을 적용해보니 단돈 5,500원에 구매가 가능하게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더 디비전 2의 경우에는 자체 할인이 만 원도 안 되는 9,900원에 판매 중이고 이러한 게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매일 같이 새로운 무료 게임과 함께 새로운 할인이 적용되는 게임 등등 각종 이벤트 혜택이 수시로 바뀌니 연말을 맞이하여 이러한 에픽게임즈 이벤트에 참여하여 평소 해보고 싶었던 게임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도한 무료 대작 게임이 몇 개라도 풀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일 같이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이상 에픽게임즈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