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패션

뉴발란스 327 카사블랑카 발매

by Info. 2020. 11. 21.

뉴발란스 운동화 327 카사블랑카 확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뉴발란스 327 카사블랑카의 발매 소식이 확정 지어졌습니다. 지난 4월 첫 발매를 하면서 수많은 인기를 끌었던 뉴발란스 카사블랑카의 협업은 그 인기가 아직 식지 않고 있었지만 재빠르게 두번째 콜라보 작품이 출시 예정으로 또 다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뉴발란스 327 

복고스러운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섞여 변화를 시도한 뉴발란스 327 모델의 경우에는 초반 출시부터 래플(응모)과 당첨의 형태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소유를 하기 위해 몰렸고 리셀가도 형성이 될 정도였습니다. 현재는 정가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뉴발란스 운동화 중에서 327 모델은 인기 있는 디자인입니다. 패션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도 해당 여러 모델들을 판매합니다.

 

 

뉴발란스 327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뉴발란스 327 발매 소식

뉴발란스 327 스타우드 그레이 버건디 리뷰

 

그 외에도 뉴발란스는 해당 모델의 인기를 감지하고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엄청나게 밀어주고 있는 모델입니다. 청바지의 대명사인 리바이스와의 협업을 진행했으며 에리즈와의 새로운 콜라보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협업과 뉴발란스 327이 있기 이전에 바로 뉴발란스와 카사블랑카의 콜라보가 그 스타트를 끊었었죠.

 

뉴발란스 327 카사블랑카

70년대 이탈리안 빈티지 드라이빙 슈즈의 디자인과 디테일을 도입하여 뉴발란스만의 새로운 변신으로 출시된 카사블랑카는 고급스러운 올가죽과 타공 처리된 갑피가 특징입니다.

 

 

시중의 일반적인 뉴발란스 327과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그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면에서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발매 방식 역시 일반적인 구매가 아닌 래플의 형식으로 발매가 됩니다.

 

이전 4월에 출시된 327 카사블랑카는 오렌지와 그린의 화려한 컬러로 원색의 느낌과 화려함이 주된 콘셉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되는 색상은 베이지와 화이트 베이스에 블랙과 그린이 포인트로 들어간 형태의 색상입니다. 그 외에 뉴발란스의 N 로고와 그레이, 세일 톤의 스웨이드 오버레이로 마감된 점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화이트의 타공 된 어퍼의 갑피와 블랙의 뉴발란스 로고, 텅 부분의 핑크 포인트 모델과 화이트, 베이지의 혼합으로 그린 포인트 로고를 강조한 모델 이렇게 두 종류가 출시됩니다.

 

이미 해외의 여러 스니커 발매 사이트에서는 뉴발란스 x 카사블랑카의 발매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국내의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그 발매를 예고한 바 있습니다.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래플(응모)의 형태로 예정이 되어 있으며 한 ID당 1회가 참여 가능합니다. 따라서 2개 스타일 중에서 1개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이죠.

 

그러니 카사블랑카 뉴발란스 운동화를 꼭 소유하고 싶다면 발매 당일에는 사람이 몰려 회원가입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을 한 후에 차후 발매되는 응모에 참여하셔야 할 것입니다.

 

 

공식 발매 가격은 159,000원이며 예전의 리셀가는 상당히 많이 붙고는 했지만 현재로 봐서는 많은 곳에서의 발매로 인하여 시세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저는 당첨이 된다면 고급스러운 올가죽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매력에 빠져있기 때문에 무조건 실착을 할 예정이며 리셀가에는 크게 연연하지 않습니다.

 

뉴발란스 327 카사블랑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외 응모와 국내 응모를 꼭 확인하시어 '겟'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