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패션

나이키 에어포스 피스마이너스원 발매 소식

by Info. 2020. 11. 6.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발매

나이키 사카이의 열풍이 끝나기도 전에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일명 '지디 포스'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의 소식이 있습니다.

 

이미 오피셜 이미지는 예전부터 나와있는 상태였으며 발매 일자만이 아직 비공개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 11월 발매에 이어서 올해에도 11월에 발매가 될 것이라는 많은 예상들이 있는데요.

 

 

나이키 에어포스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의 발매일자가 확정이 되면 사카이 나이키보다 더욱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모 열풍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때문에 나이키 사카이를 놓치신 분들은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제가 보기엔 이 제품이 훨씬 더 이쁘거든요.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는 어떤 제품?

 

패션 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은 가수이자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지드래곤이 만든 브랜드이며 그의 친누나가 대표로 운영을 맡고 있습니다. 줄임말로 '피마원'이라고도 하는데 피마원 만의 대표 로고 데이지 꽃을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작년 이맘때쯤 발매되었던 파라노이즈 역시 지드래곤이 나이키 에어포스 1의 라인에 직접 색상을 입혀 디자인하고 이러한 데이지 꽃의 로고가 박힌 지디 포스라 불리는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정판 중에서도 보급형 한정판이 있었으며 나이키 레드 스우시와 사인이 들어간 제품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량으로 그 리셀가 역시 높았는데요. 리셀로 사고 싶어도 수량이 없어 살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신발에 관심이 있거나 나이키 마니아들에게는 너무나도 소유하고 싶은 잇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이런식으로 발매가 될 것이라는 예상은 있으며 오피셜 이미지로도 조금씩 다른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

작년에 발매된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의 경우에는 블랙 바탕 에어포스 1이었다면 이번에는 화이트로 선보입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1의 라인에 화이트 바탕의 색상입니다. 거기에 더불어 블랙의 나이키 스우시와 GD특유 스타일의 페인팅이 접목된 포인트로 만나볼 수 있죠.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인 데이지는 신발의 텅 부분에 새겨져 있고 신발의 끈 역시 블랙의 포인트로 바탕색과 대조적인 느낌을 줍니다.

 

신발의 외관도 페인팅이 조금씩 다를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어떻게 발매가 되며 나누어질지는 현재 모르는 상태입니다.

 

 

신발의 안쪽은 'PEACE MINUSONE' 로고가 새겨져 있고 신발의 깔창과 박스, 박스의 속지 역시 예사롭지 않은 스타일로 재미를 더해줍니다.

 

 

저의 주관적으로는 이번에 발매될 색상이 더욱 마음에 끌리며 흰색을 좋아하는 한국인들만의 특성으로 인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좀 더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수량 부분에서 얼마나 발매를 하려는지는 관계자 외에는 알 수 없으나 지난번 수량과 비슷하게 발매하며 유니크함을 더할 것입니다.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 발매일 확인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의 예상 발매일은 대략적으로 11월 중순으로 예상을 하고 있으며 어떤 스니커즈 뉴스 중에서는 11월 25일로 특정 짓고 있습니다. 발매 가격은 미 달러 기준으로 $200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발매 시기가 확정된다면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1~2주 전부터 공지가 뜨게 되는데 수시로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만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제적으로 공지를 할 것이며 그냥 한 번 들어가 봤는데 발매 공지가 나와있을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밝은 계열의 신발을 좋아하는지라 더욱 애착이 가는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출시 소식을 기다려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