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패션

나이키사카이 와플 해외응모 직구 사이트

by Info. 2020. 11. 1.

나이키 사카이 해외 응모 사이트 알아보기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드디어 나이키사카이의 출시를 공식화했습니다. 지난여름부터 착용샷과 출시 일정에 대해서 참 많은 말이 있었는데요.

 

지난 모델의 경우에도 엄청난 인기를 끌며 치솟는 리셀가와 각종 가품이 난무하는 모델 중에 하나였습니다. 사카이 브랜드는 디자이너인 아베 치토세가 운영하는 하이브리드 패션 브랜드인데 나이키와의 콜라보로 인하여 더욱 명성을 알리게 되었죠.

 

 

우선 나이키사카이 베이퍼 와플은 Black & Summit White 색상과 Sail & Sport Fuchsia색상 이렇게 두 종류가 먼저 출시됩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이 발매되는 것입니다.

 

협업의 노하우를 최대한 살리고 나이키사카이의 특징인 겹침을 활용한 디자인이 이번에 발매되는 제품은 지난 발매 모델보다 특히나 더욱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원단과 세부적인 디자인 색상의 조합도 한층 더 발전한 모습입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신발 출시를 알려주는 어플의 알람 역시도 일명 지디 포스라고 불리는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보다도 윗 순위인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또한 나이키사카이 베이퍼 와플의 경우 다른 색상들의 오피셜 사진들이 돌아다니고 있지만 아직 추가로 언제 발매가 될지는 모르는 상황이죠.

 

 

11월 6일에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로우(응모)의 형식으로 발매가 진행됩니다. 드로우 일정과 구매 가능 시간, 제품의 출시 가격은 꼭 놓치지 말고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한정적인 수량에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너무 많으며 당연히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도 사람들이 몰릴 것입니다. 따라서 이 신발을 정말 소유하고 싶다면 응모에 당첨될 확률을 조금이라도 높일 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나이키 홈페이지 외에도 다른 사이트에서 같은 제품을 출시할 때 여러 군데 한꺼번에 응모를 하게 되면 다른 곳에서 탈락이 되어도 이쪽에서는 당첨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실제 저도 이곳저곳 응모를 하며 확률을 높였고 당첨된 사례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 출시되는 나이키사카이 베이퍼 와플을 응모할 수 있는 해외 사이트 한 곳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END.라는 해외 사이트인데요. 나이키 마니아들은 웬만하면 전부 알고 있는 사이트이며 저도 이곳에서 꽤 당첨이 되었었습니다.

 

 

END의 장점은 신발이 당첨되었을 때 한국으로 알아서 직배송이 된다는 것입니다. 한국으로 직배송이 안 되는 경우에는 배대지(배송 대행지)를 통하여 한국으로 들여올 수 있지만 이것저것 귀찮은 것이 많고 한두 푼 하는 것이 하는 소중한 신발이 잘 배송이 되고 있나 걱정도 생기죠

 

하지만 해당 사이트는 당첨 발표와 동시에 카드 결제가 되면 바로 배송이 시작됩니다. 적어도 일주일에서 10일 안에 집으로 배송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당첨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아무런 결제가 되지 않고 탈락되었다는 이메일만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한 후에 자신의 주소와 휴대폰 정보, 카드 정보 등을 입력해 놓으면 각종 신발들의 응모를 진행할 수 있고 한국에서 판매하지 않는 일반 제품들 역시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 결제 완료와 배송을 알려주는 메일

 

현재 END사이트에도 나이키사카이 베이퍼 와플 모델이 현재 드로우 진행 중에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지금 알려드린 해외 사이트에도 한번 응모를 하셔서 당첨의 확률을 더욱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 나이키사카이 해외 응모 가능 사이트 END

 

END. | Globally Sourced Menswear

The leading retailer of globally sourced menswear. New products added daily.

www.endclothi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