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발가락 양말 무좀 예방

by Info. 2020. 10. 27.

패션 발가락 양말

남자들은 군대에서 무좀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게 됩니다. 그래서인지 여자보다는 남자에게 좀 더 많은 무좀 발병률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여름청에는 무좀과 발 냄새는 현대인들의 고민거리 중 하나이죠.

 

땀이 많이 나는 사람들은 무좀에 더 취약하고 냄새도 심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발가락 사이가 붙어 있어서 그 안에서 땀과 냄새가 나고 무좀도 더 잘 걸리게 되는데 만약에 발가락을 벌려놓으면 아무래도 냄새나 무좀이 덜 나타나게 됩니다.

 

그 이유에서 탄생한 것이 바로 발가락 양말입니다. 발가락 사이를 천이 감싸고 있어 땀을 흡수해주며 좀 더 보송보송하게 만들어 줄 수 있으므로 무좀의 예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발가락 양말은 처음 나왔을 때 모양이 좀 이상하여 꺼리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기존 양말 디자인의 고정관념이 그만큼 강했건 탓입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발가락 양말에도 다양한 패션 감각이 도입되며 항균기능이 강화된 제품들을 속속들이 선보여 무좀과 냄새로 고민인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

또한 아직 발가락 양말에 대해 거부감이 들는 분들에게는 양말 안에 신는 미니 발가락 양말 상품도 선보입니다. 히든 토우 또는 토우 삭스라고 불리는데 무좀과 발 냄새는 속 안의 발가락 양말이 잡아주고 그 위로는 일반 양말을 신어줌으로써 거리낌 없이 신발을 벗고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도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무좀 치료와 자신의 소중한 발을 위해서라면 당당하게 발가락 양말을 신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