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귀모양 관상 알아보기

by Info. 2020. 10. 24.

귀모양 관상 알아보기

관상은 얼굴의 생김새. 눈, 코, 입, 눈썹, 얼굴의 형태의 개별적인 모양과 전체적인 조화를 통하여 그 사람의 성격이나 길흉화복 등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관상 역시도 손금과 마찬가지로 통계학에 근거를 하고 있는 것이니 100% 맞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저런 관상이 대체적으로 이렇다더라 하는 것도 무시할 수만은 없죠. 관상에서도 특히 귀모양 관상 역시 빼놓을 수가 없는 부분인데요. 일명 당나귀 귀, 돌출 귀 등으로 자신의 귀모양이 맘에 들지 않아 수술을 통해 귀모양을 바꾸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떠한 귀모양이 좋은 관상인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모양 관상 귓불

▶귀가 크고 단단하며 귓불이 도톰하여 높게 솟아 있다면 건강하고 두뇌의 회전이 빠른 좋은 귀모양 관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귓불이 없고 둥근 귀 -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고 대부분의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며 사교성이 좋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

 

귓불이 아래로 늘어진 귀 - 안절부절하지 않으며 성격이 확실함.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성공할 귓불의 모양.

 

귓불이 두툼하고 아래로 늘어진 귀 - 여성일 경우에는 중년에 접어들면서 성공을 할 귓불의 모양이며 남성의 경우에는 조심할 귓불 모양.

 

귀모양 관상 전체적인 귀의 모양

▶귀의 윤곽이 뚜렷하고 색이 밝으면 건강하고 유능한 사람입니다.

귀모양이 가늘 경우 - 남성은 학자 스타일이며 따뜻한 성격을 지님, 여성의 경우에는 명품을 좋아하고 신경질적인 스타일이 많음.

 

상하가 균등한 귀모양 - 능숙한 언변과 설득력이 있어 영업에 능통하고 금전운이 좋은 편임.

 

상부가 돌출된 귀모양 - 이성적이고 충분히 생각한 다음 행동하기 때문에 실패 없는 인생을 보냄.

 

전체적으로 좁은 귀 - 다른 사람과 다른 인생을 사는 천재형, 특히 청소년기에 인생의 전환점이 찾아올 확률이 높음.

 

전체적으로 넓은 귀 - 독창성이 뛰어나지만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하여 주변에 친구가 없음.

 

 

그 외의 귀모양 관상

▶귀가 머리 쪽으로 바짝 붙어 있으면 두뇌의 기능이 좋아서 치밀하며 창의력과 분석력이 풍부합니다.

 

▶귀가 눈썹 위로 높이 치솟아 있으며 귓불이 도톰하고 색이 밝으면 능력을 일찍이 인정받고 성공의 길을 가는 관상입니다.

▶ 귀의 윤곽이 뚜렷하면서도 귓구멍이 넓고 깊으면 지혜가 풍부하며 포부 자체도 원대합니다. 능력이 출중해 유능한 인물이 될 수 있는 귀 모양입니다.

 

▶귀가 단단하며 길고 귀안에 털이 나있으면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는 귀모양 관상입니다.

 

 

이렇게 귀모양으로 보는 관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상이나 손금 등은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통계적으로 이렇다더라 하는 것이며 100% 맞다고 확신할 수 없는 재미로 보는 것입니다.

 

 

손금 보는 법 알아보기

손금 보는 법 손금은 오른쪽 손과 왼쪽 손의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예전의 경우에는 남자는 오른손, 여자는 왼손으로 손금을 봤다지만 현재의 경우에는 오른쪽과 왼쪽으로 남녀 구별을 하지 않

soma830.tistory.com

 

그 사람의 성장 과정과 교육, 경험 등에 의해서 사람의 능력과 성격은 언제나 변화할 수 있는 것이며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만들어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산다면 그것이 바로 성공한 자신만의 관상일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