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패션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 에디션 리뷰

by Info. 2020. 10. 14.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 디테일 살펴보기

데일리 나이키 운동화 하면 나이키 에어포스 1이 빠질 수가 없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발매된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를 소개드립니다.

한정된 수량으로 발매되어 저의 경우에는 가까스로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요. 딱히 리셀가가 많이 붙지는 않았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이 있고 한정된 수량으로 발매가 되어 지금은 재고가 없는 것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직접 구매한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가 집으로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일명 나이키 된장 포스라고도 불리는 색상을 보면 바로 이해를 할 수 있듯이 갈색의 누벅 재질로 되어 있어 우리나라의 된장 색상이 떠오르기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색상의 하이 탑 신발을 즐겨 신었었고 청바지나 검정 계열의 바지와도 색상이 잘 어울려 실착을 위해서 구매를 했죠.

다른 나이키 박스와는 다르게 블랙으로 올 도배된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만의 특징이 돋보입니다. 신발을 꺼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상으로 봤었던 색상보다 실제로 보게 되니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명 새무라고 불리는 가죽의 재질처럼 부드럽고 연브라운의 전체적인 색상에 바이올렛의 포인트가 돋보입니다. 나이키 스우시 역시 같은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번 발매된 된장 포스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는 매년 가을에 발매되던 된장 포스 시리즈와는 다르게 2001년 일본에서 발매가 되었던 디자인과 컬러 그대로를 채택했습니다.

 

이후에 발매된 된장 포스들은 왠지 모르게 보급형의 느낌이나 이상한 포인트로 인하여 된장 포스만의 그러한 느낌이 살지를 않았었는데요. 이번에 발매한 위트 모카는 이러한 느낌을 없애고 원래대로의 된장 포스 맛을 잘 살렸습니다.

 

밑창의 부분은 반투명한 틴트로 되어 있고 뒤쪽으로 나이키의 상징인 'AIR'의 로고가 포인트로 자리 잡아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전체적인 브라운에 튀지 않게 블랙의 로고로 무난함과 동시에 포인트로 강조를 한 것이죠.

신발의 후면에도 나이키 에어의 로고가 블랙으로 튀지 않게 새겨져 있습니다. 에어포스 1의 굽은 그렇게 낮은 편이 아니어서 안쪽까지 합치면 대략 3cm 정도는 나올 듯싶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의 안감은 브라운 계통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어두운 계열의 바이올렛 색상으로 되어 있어 조합이 잘 맞는 느낌이 들며 자주 신고 벗게 돼도 때가 많이 타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깔창 역시 블랙의 색상입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 에디션의 경우 과거 클래식한 모습과 색상을 그대로 재현해 내었고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가죽의 느낌이 확실하게 살아 있습니다. 신발의 끈마저도 그러한 느낌을 내기 위해 머리를 쓴 포인트가 만족스럽습니다. 

 

신발의 밑창 색상 역시 안감의 연장선으로 브라운과 바이올렛이 합쳐진 듯한 좀 더 어두운 계통의 색상을 채택하였고 착용 후 움직임이 좋도록 밑창의 앞쪽은 마찰이 잘 생길 수 있도록 신경 쓴 부분이 포인트입니다.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 에디션은 이제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오기에 더욱 코디에 잘 어울릴 듯한 나이키 운동화입니다. 너무 밝거나 튀지 않고 그렇다고 검은색 신발이 싫으신 분들에게는 최적의 고급스러워 보이는 나이키 운동화가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된장 포스라 불리는 나이키 에어포스 1 위트 모카 에디션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