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보험, 대출

신한금융투자 이벤트 알아보기

by Info. 2020. 11. 27.

신한금융투자 이벤트 확인

 

연말이 되면서 각종 금융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잘 알아보고 투자를 하면 나의 재테크에 정말 좋은 이익이 되는 것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저의 경우에도 여러 가지 증권 계좌를 운용하며 각종 이벤트에 당첨되어 애플 주식이나 엔비디아 주식을 무료로 제공받기도 하고 현금이나 달러 지급을 받기도 했는데요.

 

엔비디아 주식 같은 경우에는 원화로 계산하면 무려 50만 원이 넘는 가치가 있습니다. 이런 주식은 1주만 받아도 정말 대박인 이벤트이죠.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신한금융투자증권 이벤트를 확인해보려 합니다.

 

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이벤트

 

요즘은 해외주식 거래가 매우 활발합니다. 특히 미국 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요새는 전고점을 뚫은 코스피이지만 거의 10년 이상을 박스권에 머물고 있었던 국내 시장에 실망을 느끼고 꾸준하게 오르는 미국의 나스닥 시장으로 많이들 옮겨갔습니다.

 

또한 미국 주식 거래가 간편해지고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해졌죠.

 

거기에 발맞춰 신한금융투자증권에서도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정말 알짜 이벤트가 있는데요.

 

바로 꽝이 없으며 돌리기만 하면 당첨이 되는 주식거래 이벤트입니다. 19세 이상의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미국 주식에서도 가장 '핫'한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애플, 디즈니, 마이크로소프트를 아주아주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아마존과 구글의 경우에는 현재 미국 시장 거래가가 아마존은 약 350만 원, 구글은 약 200만 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를 통해서 아마존과 알파벳 주식 한 주를 단 10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100만 원에만 구입을 하더라도 무려 100~250만 원의 차익이 생기는 것이죠.

 

그 외에 애플과 월트 디즈니, 마이크로소프트도 단돈 5천 원에 교환을 할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합니다. 현재 해당 시장가 역시 10~20만 원이 넘는 금액으로 거래되고 있는 것들입니다.

 

 

우선 참여하기 위해서는 참여방법과 대상을 자세히 알아보고 해야 하는데요. 이벤트를 참여하는 두 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이벤트 참여방법

 

 

1. 일간 국내 주식 거래금액이 1천만 원 당 응모권을 1장씩 지급해 줍니다.

2. 일간 미국 주식 거래금액도 역시 1천만 원 당 1장의 응모권이 지급됩니다.

이 응모권은 국내와 미국을 나누어 각각 하루 최대 10장까지 받을 수 있으며 받게 된 응모권을 통해 무조건 당첨이 되는 교환권입니다.

 

위의 말을 풀어보자면 자신의 시드머니가 1천만 원 이상 있으며 하루에 천만 원을 미국 주식을 사거나 팔거나 하게 되면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생깁니다.

 

만약 하루에 1억의 거래를 했다면 총 10개의 응모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서 위에 말씀드린 종목들을 랜덤으로 싸게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이 지급됩니다.

 

 

보통 재테크나 투자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 몇천에서 크게는 몇억 원의 거래도 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거래서에 신한금융투자를 통해서 이렇게 거래를 하게 되면 더욱 이익이 생길 수 있는 구조이죠.

 

특이 저의 경우에는 아마존 교환권이 너무나도 끌리네요. 당첨만 되면 그 자리에서 250만 원이라는 이익이 생길 수가 있게 되니까요. 그 외에도 마이크로 소프트나 애플도 역시 매우 끌립니다.

 

 

5천 원이라는 교환권으로 현재 25만 원가량인 마이크로소프트를 구입하게 되면 50배의 이익이 생기는 것이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거래 대상 종목은 국내 주식(코스피, 코스닥) 및 미국 상장 주식을 온라인으로 거래할 경우에 한하며 ETF, ETN, ELW는 제외됩니다.

 

그 외에 궁금할 수 있는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외주식 교환권이 무엇인가요?

신한금융투자에서는 해외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매수할 수가 있습니다. 해외주식 교환권은 표기된 금액만큼 해외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교환권입니다.

 

- 국내 주식을 하루에 1100만 원, 미국을 2억 원 거래한 경우, 응모권은 몇 장 지급되나요?

국내 주식 거래로 인해 1장, 미국으로 인해 10장으로 총 11장이 익일 오후 1시까지 지급됩니다.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 12월 8일 오전 4시에 미국 시장에서 거래할 경우 응모권은 언제 지급되나요?

12월 8일 오후 1시까지 지급됩니다.

 

- 경품은 중복 당첨 가능한가요?

동일 경품의 중복 당첨은 불가하며 다른 종류의 경품은 중복 당첨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한 명이 페이스북에 5번, 애플 3번 당첨되었다면 경품은 페이스북 1번 애플 1번 지급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신한금융투자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무쪼록 성공하는 투자와 재테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