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K카 (케이카) 중고차 알고사자

by Info. 2020. 10. 18.

썸네일

K카 직영 중고차 확인하기

이번 포스팅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 K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에게 잘 맞는 차량을 선택하기 이전에 우선 중고차 하면 어떤 하자와 과거 이력이 있을지 몰라 걱정이 앞섭니다.

게다가 아무리 중고차라고 하더라도 큰 목돈이 들어가는 것은 물론이고 한번 구매하게 되면 적어도 몇 년을 타야 하니 잘못 선택하게 되면 더 많은 돈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좋은 중고차를 고르는 것은 물론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와 딜러를 만나야 할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인 K카(케이카)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K카 중고차 둘러보기

 

우선 K카는 SK엔카가 판매하고 있는 중고차 직영 회사가 K카(케이카)로 변경되어 SK엔카의 직영 매물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 SK엔카 중고차 홈서비스 구매 절차 알고사자

 

SK엔카의 경우에는 전국의 각종 상사와 개개인별의 딜러들이 자신의 차를 판매하기 위해 광고를 올리고 그러한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것이 SK엔카입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네이버가 물건을 광고하고 판매할 수 있게끔 플랫폼을 만들어놨으며 개별적인 업체나 개인들이 스토어를 만들어 운영을 하죠.

 

SK엔카의 경우에도 이런 플랫폼이기 때문에 중고차를 사려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차량들을 볼 수 있어 선택지가 넓어지는 반면에 개인 딜러와 직접 연락을 하고 협상을 통해 구매를 해야 합니다.

 

SK엔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중고차를 잘 고르는 팁을 알고 싶으시다면 이전의 포스팅에 자세하게 설명해 놨으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1. 안전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 비교 추천 (3곳)

2. 중고차 사기 전 체크 사항 및 구매 요령

3. SK 엔카 중고차 매매사이트 이용법

 

SK엔카 매물들의 경우 요새는 많이 정화되어가고 있지만 허위, 미끼 매물도 존재하는 것은 사실이죠.

 

하지만 K카(케이카)의 경우에는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차량을 판매하는 딜러들 자체가 개인 딜러들이 아닌 K카(케이카)의 직원들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K카(케이카)는 허위나 미끼 상품은 존재할 수가 없으며 직원들도 회사의 이익을 위해서는 일을 하지만 개인의 이익을 도모하지는 않기 때문에 좀 더 친절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고차 상품면에서도 K카 측에서 매물을 매입할 시에 비 정상적인 차량이나 연식, 주행거리가 많아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차량들은 회사의 매뉴얼에 따라 제외가 되므로 판매하는 차량 자체가 믿을만하며 중고차 매입 후에도 정비 상태는 좋습니다.

 

때문에 K카(케이카)도 이러한 점을 확실하게 광고하고 있습니다. 직영 중고 차이며 소비자와 개인 딜러 간의 거래가 아닌 K카 자체와 계약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입부터 성능 점검, 관리, 판매 후 관리까지 직접 책임을 지고 있으며 소비자에 대한 편의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렇다면 K카(케이카)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편리한 점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카 내차 사기 홈 서비스

홈 서비스라는 것은 K카(케이카) 홈페이지에서 차량의 사진과 성능, 옵션을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차량을 선택하여 온라인을 통해 결제를 하게 되면 차량이 집 앞까지 배달되는 서비스입니다.

 

중고차를 한대 구매하는 것도 엄청난 힘이 드는 일입니다. 중고차를 사기 위하여 장안동 중고차 매매단지부터 하여, 수원, 강남, 용인 등등을 전전하며 호객 행위를 하는 딜러들 사이를 비집고 돌아다니다 보면 차도 보기 전에 지치게 됩니다.

 

때문에 K카(케이카)에서 제공하는 이러한 서비스의 장점은 직접 발품을 팔지 않고 집에서 확인하고 결제를 하면 차량을 받게 되고 바로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3일간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가 있습니다.

3일이라는 시간은 인근의 제조사 서비스센터나 카센터에 가서 차량을 점검하고 외관 및 타이어의 상태를 확인하고 주행 컨디션까지 모두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그 후에 만족을 하신다면 계약을 진행하면 되는 것이고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반납 후에 환불을 할 수 있는 좋은 시스템입니다.

 

환불 역시도 가까운 K카 직영점에 차량을 반환하면 환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하며 제주도와 도서, 산간 지역인 경우에는 육기와 항구까지는 무료로 배송이 되나 도선료가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영 차량 중에서 연식이 10년이 넘었거나 주행거리가 16만 km가 넘은 차량들의 경우에는 홈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타던 차와 맞교환 대차 시스템

중고차를 구매하기 이전에 내가 타고 다니던 차량을 처분해야만 다른 차량의 구매가 가능할 시에도 걱정이 없습니다. 이것은 보통 일반 딜러와의 거래 시에도 가능하긴 하지만 K카(케이카)의 경우에는 차량 평가사가 투명하게 차량의 견적을 제공해주며 걱정거리가 없기에 편안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죠.

 

타던 차를 가지고 K카(케이카)직영점을 방문하게 되면 기존의 내차의 견적을 받고 내가 살 중고차와 맞교환을 진행하며 부족한 추가 금액만 결제하여 K카(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의 장점은 타던 차를 판매하기가 쉽고 빠릅니다. 바로 당일에 처리가 가능하게 되죠. 또한 서류나 금전적인 부분 등의 문제로 걱정할 것이 없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차 팔기 시스템

내가 꼭 K카(케이카)에서 중고차를 사지 않더라도 파던 차를 판매할 수가 있으며 K카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걱정거리인 최초 경적 후에 부당한 감가가 없으며 상담 후에 결정을 하면 차를 직접 가지러 오는 시스템입니다.

 

그 외에 법인차의 매각이나 폐차도 대행을 해주고 있습니다.

 

각종 금융 시스템

K카(케이카) 역시 각종 금융을 이용한 차량 구매가 가능하며 장기 렌트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K카(케이카)에 대한 특징과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K카 직영 중고차 매물을 확인하고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K카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K카의 경우에 다만 매물의 양은 SK엔카에 비해 확실히 떨어지는 면이 있어 내가 찾는 차량 매물이 없을 수도 있으며 상당기간 기다려야 하는 점도 있습니다.

 

또한 가격적인 면에서 봤을 때에도 SK엔카를 열심히 손품을 팔다 보면 급매물이나 저렴한 매물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SK엔카를 보고 차량을 구매하러 갔을 시에 추가적인 비용(알선 수수료 등)을 요구하는 경우에 있기 때문에 가격이 얼마 차이가 나지 않고 귀찮은 것이 싫다면 알선 수수료 없는 K카의 이용도 편리할 것입니다.

K카 전국 직영점 현황

강남 직영점 - 서울시 강남구 헌릉로 745길 25 강남자동차 매매단지 A동 124호, 125호

강서 직영점 -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450 국민차 매매단지 4층 402호

경기서부 직영점 - 경기도 부천시 신상로 25 (상동, DY카랜드) 101,102호

광주송암 직영점 -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24번 길 8 송암 자동차 매매단지 (송하동)

구로 직영점 -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60-9번지 아오토포레 (AUTOFORET ) 2층

구미 직영점 - 경상북도 구미시 금오대로 363 (오태동)

김포 직영점 -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1523-1 (장기동) 2동

대구 직영점 -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 435 (신서동)

대전우성 직영점 - 대전광역시 유성구 복용동로 35, 1층 116호 (복용동, 디오토몰)

목동 직영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66 영등포 중고매매단지 B동 2층

반야월 직영점 -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 301 (동호동)

부산 직영점 -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1709 (부곡동)

서대구 직영점 -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로 54길 8 1층

서부산 직영점 - 부산시 사하구 하신중앙로 54번 길 5

서서울 직영점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3길 30 서서울 모터리움 10층 1001호

성동 직영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6길 49 모터시티 403호

수원신갈 직영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42 (영덕동, NS오토 허브) A동 3층 N304~N307호

수원 직영점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23 (서둔동)

양산 직영점 -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석산 1길 14

영등포 직영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43길 27 청우 오토 플라자 2층

오산동탄 직영점 - 경기도 오산시 현충로 95A동

울산 직영점 - 울산광역시 북구 무룡로 68 (연암동) 3층 326호 (연암동 , 국민차 매매단지)

의정부 직영점 - 경기도 의정부시 체육로 101 (녹양동)

인천 직영점 -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158 엠파크 지하 1층 C31~33

장한평 직영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 시장 1길 96 CARSEOUL닷컴 5층

전주 직영점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추천로 443-1 (팔복동 4가)

창원마산 직영점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무역로 22 (양덕동) 모터스밸리 3층 317/318호

청주 직영점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발산로 2A동 201호(주중동)

포천 직영점 - 경기 포천시 소흘읍 윗용상길 3 (이동교리 279)

반응형

댓글